뇌 생체 실험 마루타 되다.
2016. 4. 25... ( 후두엽 공격 장난 아니다! 열감 장난 아니고...뒤통수 깨질 것 같다!)
neoelf
2016. 4. 25. 20:46
728x90
C8 진짜 저 가해자 죽여버리고 싶은 심정이다~! 성고문은 성고문대로~ 머리공격은 머리공격대로~ (특히 후두엽!) 열감이 계속나면서 뒤통수가 깨질 것 같네!!
아주 사람을 갖고 놀고 자빠졌네! 완전 개새끼! 또라이 새끼! 저것도 인간이라고! 미친 개새끼!
하루 걸러 망치질에 드릴질하고 자빠졌네! 변태 또라이 새끼!
니가 벽이나 바닥에 대고 망치질 드릴질할 때마다 방에 앉아 있거나 서 있는 내가 어질어질하고 몸이 좌우로 움직이고 머리가 엄청 깨질 것 같아!
무뇌아야! 무뇌아니깐 생각 없이 저 짓거리하지! 더럽고 역겨운 돈 버니깐 참 자랑스럽겠다!! 그치?
쟤는 하지 말라면 더 하는 쓰레기야! 계속적인 후두엽 공격에 고통스러워서 전파공격을 좀 약하게 하거나 좀 떨어지라니깐 오히려 그걸 내 약점으로 삼아 더 공격지랄을 떠는군!
허구한 날 베란다에 물을 쏟아버리고!
위층엔 전파무기를 관리하는 가해자가 있고 밖에서 원격으로 전파 쏘는 가해자가 따로 있나??? 서로 연락하는 방법으로 이상한 동물
소리를 내던데.... 전파 쏘는 가해자가 신호를 보내면 위층 가해자가 그 신호에 따라 쿵!!하고 전파무기를 내려놓기도 하고 뭔가 물을 따르는 소리를 내기도 하고....이상한 작업하는 소리가 나던데!!!
암튼....성고문 당하는 것도 힘든데...미친 개새끼가....최근들어 이곳 저곳 몸을 공격하고 특히 머리공격.. 힘들고 짜증나 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