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생체 실험 마루타 되다.

밤에 고문한 가해자 개쓰레기들아~!!

neoelf 2018. 5. 25. 10:35
728x90

지금 이 시간에 꿀잠자고 있겠네~!! 두 다리 쭉 뻗고 두 눈과 머리에 전자기파 맞지 않고 하루의 피로를 푸는 그 기분은 어떠냐? 눈과 머리는 맑고 상쾌하냐?

 

새벽 4시 30분에 자려고 누웠는데 양쪽 눈에 전자기파 엄청나게 쏘면서 고문. 이 때의 느낌은 눈알에 엄청난 압력이 느껴지면서 눈이 뻑뻑하고 산소 공급이 안 되어서 숨이 막히는 듯하게 눈이 답답하고 전자기파 덜 맞는 오른쪽 눈과는 달리 유독 왼쪽 눈에만 집중적으로 20~30분 간 눈에 직접 전자기파를 맞으니 생고문이 따로 없음. 눈알이 뻑뻑한게 밖으로 빠질 것 같은 고통이 있음.

 

씨발~~ 너네 썩은 동태 눈깔에다가는 왜 나처럼 30분간 전자기파 안 맞냐? 개쓰레기 잡놈들아~!!! 개새끼들 너네도 직접 한 번 당해봐야 그 고통을 알지!!!

 

그렇게 하는 이유는 잘 알지!! 후두엽 시상과 왼쪽 시신경을 연결해서 내가 눈을 감고 자는 동안의 뇌파 변화를 좌뇌만 정밀히 너네 컴퓨터 모니터 상에서 실험할 의도잖아~!! 씨발 놈의 쌍새끼들아~!!

 

낮에는 오로지 복제한 좌반구에만 전자기파 쏴서 3D로 돌아가는 나의 좌뇌를 허락도 없이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도 않고 오로지 지들의 실험을 위해서만 살아가는 쓰레기 중의 쓰레기들!!

 

V2k로 한다는 소리가 카페에 글 올리지 말고 조용히 있으라 하면서 내가 계속 그렇게 하면 나를 갖고 놀 수 없잖아~ 하면서 개소리나 짖고 자빠졌고!!!

 

아무래도 직장 생활 할 때와는 달리 집에 있으면 씻는 횟수가 줄게 되는데 나보고 한다는 소리가 왜 거기는 (여자 생식기) 안 씻냐? 하면서 저급한 말 따위나 나불거리고~!

 

V2k 쏘는 저능아 또라이 개새끼야~!

 

혹여나 안 씻어서 냄새나는 건 씻으면 그 냄새가 없어지겠지만!!!! 썩은 동태 눈깔을 가진 역겹고 토 나오게 생긴 너네들은 열심히 씻는다고 그 냄새가 가시겠냐?? 평생 너네 주변에는 썩은 동태 냄새와 음식 쓰레기 썩는 냄새가 진동한다~!!!! 주제를 알고 주둥이 놀려라~!!

 

특히 내 허락도 없이 내 머리를 가지고 실험하는 새끼들~!! 확 너네 대가리도 톱으로 반 갈라서 너네 뇌를 끄집어내서 갈기갈기 찢은 다음에 너네 부모님 면상 앞에다가 던져주고 싶어~!! 너네가 붕가붕가해서 태어나게 한 개자식 대가리라고~!! 어쩌면 애를 나도 양심이라고는 눈곱만큼도 찾아볼 수 없는 개망나니를 낳냐고 ~!!! 가해자 개쓰레기 부모가 다 그렇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