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생체 실험 마루타 되다.

[스크랩] 2018년 6월 8일 피해 일지_ STOP 좌반구 실험!! SOS 시신경!! 특히 우 시신경! STOP 치아,혀 실험! SOS 전두엽, 측두엽,두정엽

neoelf 2018. 6. 11. 00:57
728x90

◆ BCI 상태에서 수도권(서울, 인천 등) v2k 겸 전파 쏘는 쓰레기 놈들과 뇌 연구원 개새끼들 및  대구에 위치한 '한국뇌연구원' 쓰레기 연구원 놈들이  나의 복제된「좌뇌(좌반구)를」실시간으로 3D로 돌려가면서 좌뇌의 (전두엽 및 측두엽, 두정엽 등) 영역별로 어떻게 활성화 되는지 (활성화 되는 부위는 특정 색깔로 나타남) 생체 실험 및 연구.

최근에 나는 오로지 좌뇌만 실험 당하는데 왼손, 왼팔, 왼발, 왼다리는 당연히 좌뇌와 연결되어 있다.  BUT!!! 눈은 방향이 정반대다.  왜냐하면  오른쪽 눈이 좌뇌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참고로 나는 양쪽 시력이 고도 근시인 마이너스다.  그래서 안경이나 컨택트 렌즈로 시력을 교정하는데 이 때의 교정 시력은 0.8, 0.9 정도이다. (2016년 봄에 건강진단 시에 시력 쟀을 때인데 지금은 시력 저하되어서 아니겠지!)
   원래 밖에서는 렌즈를 착용하는데  4~ 5월 하도 후두엽 시상과 안구의 망막 공격을 당해서 6월 첫 출근 때 안경을 쓰고 다녔다.  그 때도 좌반구에 공격이 꾸준히 들어와서 어지럽고 눈의 초점이 잘 안 맞아서 사물을 볼 때 불편했다.  

오늘은 콘택트 렌즈를 끼고 출근을 해 봤는데 이건 완전 100%  오른쪽 눈의 기능이 막힌 상태로 일하는 내내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다.  

안경을 낄 때와 달리 렌즈를 끼니깐 이건 도저히 일상 생활을 할 수 없을 만큼의 고문이었다.  2018년 3월까지는 렌즈를 잘만 끼고 직장을 다니던 나였는데.... 내 눈에 뭔 짓을 하는 건지 어떻게 이런 현상이 벌어지는지.... 

분명 양쪽 눈에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 사물의 글씨를 보면 오른 눈을 손으로 가린채 (왼쪽 눈으로 보면) 선명하게 잘 보이고  반대로 하면 글씨 초점이 안 맞으면서 흐릿흐릿하다.   오른쪽 눈이 좌뇌와 연결되어서  복제된 좌뇌에만 전자기파가 들어오면서 실시간 3d로 실험을 하니 오른쪽 눈이  보일리가 있나!!! 

이 생체 실험 피해 이전에는 시력이 나빠도 양쪽 눈이 멀쩡하고 후두엽도 손상된 적 없는데 이 피해 받고 나서 양쪽 눈~~ 특히 오른쪽 눈 시력이 본격적인 좌뇌 실험 때문에 맛탱이 갔네!!  교정 시력인데도 어질어질~~ 글씨 초점이 안 맞고 흐릿흐릿!!!!

하루종일 오른쪽 눈이 잘 안 보이는 상태로 짝눈으로 보냈는데 순간 왼쪽 귀로 전자기파가 들어왔을 때는 그렇게 안 보이던 오른쪽 눈이 잘 보이고 잘 보이던 왼쪽 눈이 흐릿하게 보임. 이건 무슨 원리??


오로지 내 「오른쪽 눈」으로 좌뇌를 실험하려고 하니!!!  어제는 오로지 내 「치아」와  「혀」로 좌뇌를 실험하려고 하니!!!  이러고 어떻게 사냐!!  진짜 괴롭기 짝이 없다!  각 신체 기관이 뇌와 연결!!

내가 이러한 고문을 당하면서도 자살 안 하고 있다고 앞으로도 계속 이런 상태로 살아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지??

이러한 고문 와중에도 직장을 구해서 일을 하고 있다고 내가 이러한 생고문을 견딜만한 여자라고 착각하는 저 씨발 놈의 쓰레기 싸이코 새끼들에게 묻고 싶다.  가해자 너네도 심장이 뛰고 눈물도 흘릴 줄 알며 타인에 대한 공감 능력이 있고 양심이 있는 보통 사람들과 같은 인간이 맞냐고!!   이 극악무도한 생체 실험을 양심의 가책도 없이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즐기면서 고문 및 실험을 감행하는 너네들을 보니 역겹기 짝이 없다. 

출처 : mind control TI
글쓴이 : neoelf0813 (인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