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달 간 조금 줄었던 치아와 잇몸 공격이 6월부터 또다시 시작.
지난 5월간 당했던 고문이 6월 첫 날에도 변함없이 가해짐.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 정도로 극한 살인진동과 파동 스핀이 전신과 머리에 관통하면서 고문이 들어오는데 이 개좇같은 고문에 온몸이 다 아픔.
일어난 이후에도 속이 울렁울렁거리고 머리가 무겁고 멍하고 어지러움.
출근준비 내내 그리고 출근길 내내, 척추가 엿가락처럼 휠 정도로 강력하게 전신이 휘청휘청거릴 만큼 주파수 공격이 가해지는데 내 고유주파수와 공명하는 외부 주파수의 그리드망을 만든 채 내가 그 보이지 않는 진동과 파동 스핀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그리드망에 갇혀서 24시간 쉬지않고 엄청난 통증을 느끼게 고문.
새장 안에 갇힌 새처럼 새장에서 벗어나지 않는 한 계속 그 새장에 갇힌 채 살아야 하는 신세와 같음.
그 새장에 24시간 전자기장을 흘려주면서 엄청난 진동과 파동에 새장이 흔들리게 한 게 2014년이 나와 같다면
이제는 그 새장, 그리드망을 뚫고 몸 전신 세포 하나하나를 건들 수 있을 정도의 살인진동이 전신과 뇌 세포를 정교하게 건드는 단계까지 왔음.
5월 14일부터 현재까지 척추가 엿가락처럼 휠 정도로 강력하게 척추와 내장을 건드는데 허리와 옆구리가 끊어질 것 같음.
우뇌 공격에 좌측 다리 전체가 준마비상태가 지속중.
물론 지난 일주일 전부터는 강도가 약해졌으나 대신 기관지와 성대, 기도 공격이 열흘째 이어지고 있다.
오전 내내, 열 전파가 체액을 뎁히면서 요동치게 하는데 마치 냄비 속 끓어 오르면서 넘치는 물 같이 속이 울렁울렁거리고 토할 것 같고 위산 때문인지는 몰라도 목구멍이 찢어질 것 같음.
기관지와 장 내 미생물이 다 자극받을 정도로 아주 강력한 전파와 음파의 진동인데 이 때 잠들어있던 몸 속 세균, 바이러스가 활발하게 움직이는지 몸 속에 내재되었있는 가래와 같은 점액질이 목구멍을 가득채우다가 결국 참을 수 없는 목구멍 칼칼함과 간질간질거림에 입밖으로 나옴.
내장과 기관지 공격을 당해보면 감기 걸린 것도 아닌데 몸 속 가래균이 계속 나오게 되어 있음. 10일째 나온 가래양을 모았다면 2리터 페트병을 가득채웠을 정도임.
비피해자 몸에도 어느정도의 바이러스와 균 등의 물질이 몸 속에 들어있으나 나의 경우는 타겟이 된 상태에서 끊임없이 세포 진동까지 가해질 정도로 몸 속 미생물, 세균, 바이러스가 진동으로 들뜨게 하는데 이 때 몸에서 자동적으로 몸을 방어하기 위한 면역반응으로 가래 같은 게 만들어지는데 10일째 계속 몸 속 혈관 내 세포진동을 워낙 심하게 가하다보니 이런 증상이 지속중.
열과 진동, 파동 스핀이 전신 세포를 건들다보니 정상세포의 정상적인 전기신호와 화학신호에 혼선이 가게 해서 계속 몸 세포가 다 비정상적인 상태가 되고 전신이 다 아프고 머리도 지속적으로 멍하고 어지럽고 무기력하고 기운없고 쓰러질 것 같다.
기가 막힌다. 16년이다. 인간으로 태어난 건 인간답게 살라는 신의 뜻이다. 안 그랬으면 개나 돼지, 벌레로 태어났겠지.
저 개새끼들이 무슨 자격으로 나와 내 가족들을 실험도구로 삼아 24시간 365일, 16년째 단 1초도 쉬지않고 고문, 그것도 살인고문을 퍼붓는지 모르겠다.
내가 어째서 저 가해자 씨발놈들의 실험도구란 말인가?
진짜 기가 차서 말이 안 나온다.
목숨이 두 개인 사람은 아무도 없다. 동물도 목숨은 하나다. 한 번 건강 잃고 목숨 잃으면 끝이다.
그리고 시간은 앞으로 계속 가지 뒤로 가지는 않는다. 내 빼앗긴 인생은 어떻게 돌려놓을래?
시간과 건강. 그리고 목숨은 돈으로 살 수 없다.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만 잘도 빼앗아가는구나.
그렇다고 16년간 단 1초도 쉬지않고 실험도구로삼아 지들 멋대로 이용해처먹으면서 단돈 1원 한 장 줬나???
뭐 이런 개좇같은 경우가 다 있나?
피해자인 내가 사실만을 얘기하고, 진실을 밝히고자 하면 정신병자로 몰아가려고 용을 쓰는데 다 돈 때문이지. 온 세상에 이 국가범죄가 밝혀지는 순간, 오로지 가해집단인 지들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 한 무고한 개인의 인생과 목숨을 지들의 실험용으로 쓴 댓가로 어마어마한 돈을 물어줘야하고, 실험값으로 얻은 데이터들을 다 날려버려야 하고, 이 고문작업에 관련된 개새끼들은 모조리 사형감인데 이 범죄를 어떻게서라도 숨기고 또 숨기고 최대한 소수의 무고한 피해자들을 정신병자 집단으로 만들어야 이 더럽고 잔인한 국가 뇌실험 범죄를 영원한 비밀 범죄로 만들 수 있으며 어마어마한 큰 돈 나갈 일도 없고 가해집단 구성원 개새키들 목숨 부지할 수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