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생체 실험 마루타 되다.

[스크랩] 2018년 10월 18일 피해일지 (오전엔 승모근 통증, 오후엔 삼차신경 통증)

neoelf 2019. 1. 13. 03:51
728x90

아침에 일어나니 어깨 날개죽지 부분이 너무 아파서 자료 검색을 해보니 그 부분이 그림 이미지에서 보다시피 [승모근]과 [흉쇄유돌근]이라는 곳이고 이들은 '미주신경의 분지인 부신경이 지배'한다고 한다. 부신경은 12개의 뇌신경 중 하나로 목과 어깨의 움직임에 관여하는 신경이다. [승모근과 흉쇄유돌근]은 '부교감신경인 미주신경'과도 관련이 있다는 얘기다.

<흉쇄유돌근>에 대해서 좀더 알아보았는데 '얼굴의 대표적인 근육'으로 안면신경, 삼차신경, 미주신경, 청신경, 부신경, 설신경 6가지를 들 수 있다고 한다. 최근에 <미주신경>과 <삼차신경>실험고문으로 엄청 고통스러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 이들을 포함해서 6가지의 종합세트가 <흉쇄유돌근> 이네~

승모근 이미지와 흉쇄 유돌근 이미지를 첨부하고자 한다. 역시 삼차신경 부위와 흉쇄 유돌근 부위는 중복되는 부위가 많은 것 같다. 전전두엽 (이마), 눈(안구통증, 안구건조, 눈시림, 눈부심, 이물감, 가끔씩 충혈 등), 코 주위 피부, 혀, 치아와 잇몸, 귀 뒤쪽 부위를 비롯한 턱 관절 부위 통증. 그곳들이 번갈아 가면서 고문 들어오는데 괴롭기 그지없다.

물론 거기다가 척수신경과 내장신경, 부교감신경인 미주신경까지 온몸의 신경을 돌아가면서 고문해대는데 나는 저 가해자 새끼들을 싸이코 & 살인자라 부르고 싶다.

어디 그 뿐이랴! 변연계도 수시로 실험하고 있다. 해마와 편도체 등 모든 기억들을 바탕으로 나에 모든 것들을 딥러닝한 인공지능이 v2k 혹은 텔레파시로 이러쿵 저렁쿵 음성 보내오고~~

한마디로 나의 뇌 모든 신경들을 모조리 복제해서 또다른 인공뇌를 만드려는 거대한 (?) 포부를 가지고 줄기차게 실험에 임하는 개쓰레기 집단인 개한민국 소속의 훈련된 개새끼들.

이미 나의 감각과 운동 신경을 거의 복제한 것 같고 (인공지능 컴에 업로드) 이제 그걸 가지고 뭐로 활용할런지??? 18.

출처 : mind control TI
글쓴이 : neoelf0813 (인천) 원글보기
메모 : 이전에 내가 피해자 카페에 게시한 글을 다시 내 블로그에 스크랩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