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생체 실험 마루타 되다.

[스크랩] 2018년 7월 9일 ~ 10일 피해일지

neoelf 2018. 7. 28. 20:21
728x90
7월 9일

1. 눈, 치아는 콕콕 쑤시면서 시리고 머리는 계속 멍~하고 무겁고 졸립고 무겁게 전파가 짓누르는 느낌으로 고문
2. 주파수 때문에 ○○○ 통화하는데 찌지직거리면서 혼선.
3. 근무 시간인데 머리공격 존나 들어옴. 머릿 속을 전자기파로 꾹꾹 눌러짜서 압박하는 고문. 어질어질하고 핑~도는 느낌.
4. 직업상 말을 안 할 수가 없는데 치아에 전자기파 하루종일 쏴대니 치아가 욱신거리면서 죽을 것 같음.
5. 씨발놈들~ 밤 9시부터 밤 11시가 넘도록 치아 앞니 아랫니에 전파 고문. 엄청 고통.

7월 10일

1. 말하는 직업인데 근무하는 내내 치아가 시리고 욱신욱신거리게 전자기파 쏴 댐. 5월 중순, 새벽에 잠결에 비몽사몽할 때 치아 복제가 재빠르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들어오더니 이 지경이 됨. (이후에 집에서 거울보니 잇몸이 붓고 잇몸이 헐었음. 카메라로 찍어 둠.)

2. 퇴근하는 길에 엄청난 전자기파가 목덜미를 타고 들어오더니 어질어질하고 속이 울렁거리고 쓰러질 것처럼 기운이 쫙 빠지면서 머리 속에서 극심한 통증이 시작. 머리 속에 전자기파가 가득찬 느낌으로 아주 불쾌한 통증이 계속됨. 집에 도착해서도 끊임없이 강도 높은 전파 고문이 들어오고 뇌간을 걸쳐 소뇌 부위가 굉장히 고통스러움. 연수 부위도 공격이 들어와서 엄청나게 호흡하기가 버거움. 후두 신경도 공격 들어와서 목이 조이는 느낌과 더불어 목이 메어옴. 하도 머리, 치아 공격을 하다보니 피부와 눈에 간간이 전파 공격 들어옴. 미주 신경에도 전자기파 고문으로 혀가 따갑고 침이 자꾸 고임.

V2k 왈: 이러고 당하면서 평생 살아! 어쩔 수 없어! 이렇게라도 해야 해~! 자살 해!!!!

나: 씨발 것들아~ 이렇게라도 하긴 뭘 이렇게라도 해!!! 당위성이 없는데 무슨 이렇게라도 하다니!!!!! 아예 전자기파 쏘지 마!! BCI 연결 하지 말라고!!!! 완전 좆같은 것들!!! 내가 왜 이러고 당하면서 평생을 사냐? 억울하고 분노가 치밀어!!!! 굳이 자살할 필요가 있냐? 이 고문으로 서서히 죽어가고 있는데!!!!
출처 : mind control TI
글쓴이 : neoelf0813 (인천) 원글보기
메모 : 본인이 피해자 카페에서는 neoelf0813입니다. 카페에서 블로그로 내용을 스크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