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생체 실험 마루타 되다.

[스크랩] 2018년 9월 13일 피해 일지

neoelf 2019. 1. 4. 09:55
728x90
가해자놈들아! 참 찌질해 보인다. 무고한 사람 니네 멋대로 타겟 정해서 그만 좀 고문하라고 하면서 욕 한 바가지 쏟아부으면서 온갖 저주를 퍼부었는데도 끝까지 매달려서 1초도 쉬지 않고 괴롭히는 꼴이란.... 쯧쯧.

아침부터 정수리 고문에 온몸이 가렵게 전자기파 쏴대면서 눈은 4개월 간 집중 고문을 한 결과, 아래 캡춰한 내용과 같은 (비문증) 안질환이 나타나지 않나!! 씨발놈들! 지네 대가리는 황금이고 내 머리는 무슨 쇳덩어리냐!! 아주 인권이 바닥으로 내리쳐서 더 이상 내려갈 곳이 없다. 사람을 얼마나 만만하게 봤으면 고문이 무슨 지네들의 삶의 일상인 양 (사실이 그렇다.) 아무런 죄책감을 느끼지 못 하고 지들 멋대로 이랬다 저랬다하면서 단물 쪽쪽 빨아먹기 바쁘고 '나만 아니면 된다.' 라는 이기주의가 대가리에 가득 차 있어서 '내가 알 바 아냐.'라는 식의 행동만을 일삼는 개쓰레기 중의 개쓰레기.

예전 꼬끼오 씨가 DNA 가족 실험 당한다고 해서 같은 피해자지만 뭐..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는데 피해 연도가 오래되고 피해가 극심해질수록 다른 피해자들이 말했던 내용들이 결코 틀림이 없음을 알게됨. 약 10년 간 가족 실험을 당해왔고 물론 내가 집중 실험 타겟이지만 그 결과 엄마는 뇌출혈로 현재 반신불구 상태시고 아빠는 최근 3개월 동안 ' 어지럽다. 최근에 귀에서 삐~소리 들었다. 귀가 멍하면서 잘 안 들린다. 종아리 안쪽에 본인도 모르게 멍이 들었다. 요 몇 주일 전부터 눈이 흐릿흐릿하면서 잘 안 보인다. 엄마 쓰러지고나서 아빠네 tv, 냉장고, 도어락이 다 망가져서 새로 갈거나 a/s 했다고 함.' 이러고도 가족 실험이 아니더냐!!! 아주 개같은 놈들의 씨발 놈들아!!! 아주 한 가족의 인생들을 풍비박산 시키는구나!!! 너네가 그러고도 장밋빛 인생을 꿈꾸고 있냐?? 남의 눈에서 피눈물나게 하는데 그 결과가 어떨런지는 뻔한 거 아니겠어?? 두고 봐라!!

출처 : mind control TI
글쓴이 : neoelf0813 (인천) 원글보기
메모 : 내가 이전에 피해자 카페에 올린 글로 다시 본인 블로그로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