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생체 실험 마루타 되다.

[스크랩] 2018년 6월 18일 피해 일지

neoelf 2018. 7. 28. 17:45
728x90

1. 5월 15일 전후로 하도 치아에 전자기파 쏘임을 당하다 보니 오른쪽 작은 어금니 안쪽 잇몸이 엄청 부어서 만지면 멍울이 잡힘. 한 달 넘게 고문 당하니 이상이 안 생길리가!!!!

2. 낮에 근무 할 때, 눈 공격보다는 머리와 치아 공격이 주로 들어왔는데 그래서 오늘 간만에 스웨덴 : 한국전 축구를 신청했는데 그럼 그렇지!! 100분 내내 눈이 엄청 시리고 따가웠음. 괴로워서 거울 보니 눈이 약간 충혈!!!

3. 전자기파가 양쪽 종아리 피부를 뚫고 말초신경에서 중추신경으로 가는 과정에서 종아리 피부가 엄청 따갑고 쓰라림. 전자기파 열감 때문에 모기 물린 것처럼 빨갛게 올라오고 그게 점점 번지면서 엄청 가렵고 진물 생김. 여름인데 큰일 났음. 외관상 흉하기도 하고 뇌까지 악영향을 미치니... !!!

4. 신경 다발이 모여 있는 쇄골 부위와 목 옆라인 특히 후두 쪽에 전자기파 쏘임을 당하면 엄청 목이 메어오고 갈증이 나는 듯한 목 타오름을 느낌.

5. 나의 기억 다발인 시냅스를 슈퍼컴에 업로딩 한 후, 내가 어떤 단어를 머릿 속에서 떠올리면 그 단어에 대한 서술기억이 술술 서술되면서 내가 그 때 뭘 했는지, 내가 차마 기억해 내지 못했던 예전 기억까지 디코딩이 되어서 인공지능이 v2k로 마치 사람이 음성을 쏘 듯 대화형으로 대화를 이끌어 감. 주로 나에게 보내는 욕설의 일부는 내가 살면서 들은 것, 내가 직접 내 입으로 내밷은 거 위주로 다시 나에게 피드백해 주는 모양임. 물론 직접 가해자가 음성을 보내는 경우도 있지만 주로 인공지능이 내 기억 시냅스를 바탕으로 음성을 쏘아 보냄. (2018년 2월 7일 처음으로 v2k 음성이 들어온 이후로 주의깊게 관찰한 결과, 나름 대로 내린 결론)

진짜 힘든 와중에도 긍정적으로 살아보려고 해도 매번 고문의 고통으로 그 다짐이 한순간에 무너진다!!!!

힘들다!! 힘들어!!! 이 좆같은 세상!!
왜 하필.... 수많은 인구들 중에서 왜 나니!!!!

시간이 지날수록 고문이 심해지니!!!

예전처럼 머리에 전자기파 맞으면 그냥 단순히 아픈 통증이 아니라 머리 두피가 쓰라리고 아리다! 그리고 머리 겉에서 맴도는 정도의 전자기파 진동 느낌이 아니라 아예 전자기파가 머리 혈관을 타고 오르내리는 느낌이 들 정도다!! 전자기파가 머리 안을 꽉꽉 채운 더러운 느낌! 그리고 머리가 어느새 지끈지끈!!

이 글 쓰는 동안에는 혀까지 전자기파가 타고 올라오네!! 미주 신경 건드려서 그렇겠지만....

지옥이 따로 없다.

출처 : mind control TI
글쓴이 : neoelf0813 (인천) 원글보기
메모 : 본인이 피해자 카페에서는 neoelf0813입니다. 카페에서 블로그로 내용을 스크랩했습니다